다양한 인간 군상들

1. 다자녀

난 대한민국의 1950년대 이후생 기준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최다 자녀 가정은 김 석태-엄 계숙 부부인 걸로 오랫동안 알고 있었다. 자녀가 5남 8녀 총 13명~!!

  • 남편은 목사. 사는 곳은 경북 칠곡, 구미 일대를 벗어나지 않았다.
  • 이미 10여 년 전부터 매스컴 탔다. 이 명박과 현직 윤 석열 대통령의 취임식 때 초청받았고, 대통령 부부와 대면하기도 했다. (그런데 정작 대통령 부부는 무자녀.. =_=)
  • 자녀 중에 넷째와 다섯째는 1995년의 연초와 연말에 태어나서 쌍둥이가 아니면서 연도 나이가 같기도 하다.
  • 모든 자녀들의 이름을 한자 없이 순우리말로 지은 걸로도 유명하다~!!

근데, 여기 말고도.. 연예계에서 배우 남 보라가 14자녀 집안(8남 6녀)의 장녀(오빠 다음의 둘째)로 잘 알려져 있다. ㄷㄷㄷㄷ 그리고 인터넷 검색을 해 보면,

이런 사례도 있다. ㄷㄷㄷㄷㄷ

다만, 면목동 14남매 김 중식-노 정화 부부 집안은 마냥 좋은 평만 있지는 않은 듯하다. 후원받은 돈과 물자를 애들 밥 먹이고 학교 보내고 제대로 키우는 데 쓰지 않고, 세들어 사는 집을 개판으로 만들어 놓고 발뺌하는 등의 정황이 의심되기 때문이다. 그래서인지 2020년대 이후로 딱히 매스컴을 더 타지는 않고 있다.

이것보다 더 나쁜 사례로는 애들을 잔뜩 낳아 놓고는 출생 신고조차 안 하고 10여 년을 그냥 막 키운 집안이 요 몇 년 전에 제주도와 광주에서 각각 보도됐었다.
다만, 애를 굶기고 때리고 물리적으로 학대를 한 건 아니어서 형사 처벌까지는 없이 넘어갔다. 출생 신고를 안 한 것에 대해 머리 하나당 5만 원 과태료만 매기는 걸로 끝..

이런 것들이 출산율 0.7명대 우리나라의 예외적인 반대편 극단 모습일 것이다.;;
우리나라는 출산율 올리려면 출산 관련 정책이 '일반'이 아니라 '특수'로 가야 하지 싶다.
이민만 왕창 받아들이는 것도 근본적인 해결책은 당연히 아닐 거고.

"애를 꼭 대학 안 보내도, 꼭 수도권에 몰리지 않아도 애 낳고 살 만한 나라" 이건 너무 이상적인 유토피아이니 더 바라지도 않는다.
이미 낳은 애들이라도 범죄나 사고로 어처구니없게 죽지 않게 지켜 주고, 불임· 난임 부부들 왕창 지원하게.. 이런 것부터 해야 하지 않겠나?
가족계획은 박통 때는 이해한다 치지만 이미 1980년대 5공 때 전면 폐지를 했어야지 그걸 왜 방치했나 모르겠다. =_=

2. 망나니/범죄자 여성

매스컴에서 잠시 스쳐 지나갔던 한 지선, 한 서희라는 사람. 동인 인물인 줄 알았는데 아니군.. 서로 다른 처자들이었다.
둘 다 이름 비슷하고 나이 비슷하고(94, 95년생) 얼굴 반들반들 예쁘장하고..
자기가 얼마나 노력하고 어떻게 처신하느냐에 따라서 연예/방송계에서 얼마든지 성공할 수 있는 여건에 있었는데.. 빌어먹을 개망나니 성깔 때문에 모든 복을 제 발로 차 버리고 몰락했다.

한 지선은 지난 2018년 9월경, 술에 만취해서는 다짜고짜 주변 택시에 올라타서 운전사 따귀를 때리고 행패 부리고, 심지어 출동한 경찰한테까지 따귀 때리고 깨물고 발길질 하고 쌩 난리를 쳤다. 도대체 정신줄을 얼마나 놨길래 저랬을까? 결과는 벌금형이었다.
이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지상파 방송에서는 출연정지 처분을 받았고, 그녀의 배우 커리어는 2019년 이후로 완전히 쫑났다.

다음, 한 서희는 그냥 연예인 지망생 중도포기자였기 때문에 한지선만 한 필모그래피도 없다. 하지만 다른 유명 남자 연예인들과 스캔들을 일으키면서 반쯤 공인이나 다름없는 유명세와 인지도를 누렸다.
뭐, 성깔 더럽고 까칠한 관종 트롤 프로불편러 기질이 좀 있었던 것 같은데.. 2010년대 중반부터 마약을 하다가 몇 차례 적발됐다.

급기야 2021년에는 재판 받다가 판사한테까지 “저기요. 전 도망 안 칠 건데요? 판사님 지금 뭐 하시는 거예요? 제가 왜 구속돼야 하는 거예요? 무슨 증거로 제가 유죄라는 거예요? 아이 C8 진짜..!!
이런 불멸의 단말마를 내뱉고는 장렬히 교도소로 끌려갔다.

집행유예 도중에 또 약 빨다가 걸린 주제에, 뻔뻔함이 이루 말로 표현할 수 없었다. ㅡ,.ㅡ;; 이번엔 당연히 실형.. (다만, 나중에 뒤늦게 저 말투에 대해서는 꼬리 내리고 사과하기는 했다)
교도소에서 줄곧 갇혀 있다가 요 근래에야 출소했다.

이런 거도 휴먼버그대학교에서 다뤄도 될 거 같은데 말이다. ㅡ,.ㅡ;;
“인간이 버그를 일으킨 순간”이라는 정의에 완벽하게 부합하니까. “내 이름은 한 XX. 한 순간의 실수로 미래를 날린 연예인 지망생이다.” 이런 식으로 말이다. ㄲㄲㄲㄲ

김 새론은 어디서 돼먹지 못한 조언을 받았는지, 음주운전 사고 친 후에 정말 최악에 최악의 대처만 해서 연기 인생 말아먹은 걸 두고두고 땅을 치며 후회하게 될 것 같다.
재벌 3세이던가 황 하나도 얼굴은 예쁘장하던데 마약 때문에 인생 참 많이도 말아먹었다. 작년에 출소하고 나서 제주도에서 캠핑카 차려서 조용히 살기 시작했다고 들었다.

지난 4월엔 웬 로스쿨 나온 처자가 술 쳐먹고 경찰한테 폭언과 개망나니 짓을 하다가 검사 임용 물 건너가고, 로스쿨 커리어까지 말아먹을 처지가 됐다. 10여 년 전의 연세대 로스쿨 캐비닛과는 다른 방식으로 어리석은 짓을 했다.

헐~ 거론된 사람들이 전부 여자네.. ㅡ,.ㅡ;; 말이 나왔으니 말인데 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얘기하자면,
신 정아, 윤 G.O., 전 청조. 이 세 사람은 21세기 우리나라 역사에 길이 남을 거짓말쟁이 사기꾼 허언증녀가 아닐까 싶다. =_=;;
마약이나 살인, 도박, 방화와 마찬가지로 망상에 의한 거짓말도 중독이나 정신병 같은 게 있는 것 같다.
남자는 싸패, 여자는 허영심인 것 같은데, 그러고 보니 여자 중에도 미친 싸패가 있긴 하네. 엄 여인이나 정 유정처럼. ㄲㄲㄲㄲㄲㄲ

3. 사형수

현재 우리나라의 생존 사형수 중에,

(1) 교도소 짬밥을 제일 많이 먹은 최장기 복역 사형수는 1992년, 다른 곳도 아니고 여호와의 증인 왕국회관을 휘발유 붓고 불질러서 신자 15명을 죽게 한 사람이다. 아내와의 극심한 종교 갈등이 이런 참극을 불렀다.
허나, 방화살인이라는 수법에다 킬수가 너무 많아서 사형이 내려졌을 뿐, 범행 동기 자체는 너무 흉악 극악무도까지는 아닌 것 같다. 그래서 그런지 30년째 사형이 집행되지는 않았다.

이 사람은 교도소에서 정통(?) 개신교 교단으로 귀의했다고 한다. 그래서 그 교단 교파에서 “이 사람은 흉악범이 아니고 아내를 빼앗긴 것에 격분해서 이단들을 징벌한 것일 뿐이다. 그러니 좀 선처 감형해 주셈~” 이런 요지의 실드를 치고 탄원을 해서.. 대외적으로 논란을 일으켰다.

(2) 최고령 생존 사형수는 2007년쯤엔가 정말 큰 사고를 쳤던 그 어부 오 종근이다(보성 어부 살인 사건). 뱃놀이 하러 배 탔던 대학생 커플을 두 쌍이나 남자는 물에 빠뜨려 죽이고 여자는 성폭행 후 죽인 미친놈. 지금은 이미 80 중반의 나이이다.
2010년에 사형이 확정됐다. 오죽했으면 맏아들이 자기 애비가 저지른 짓에 너무 충격 받고 수치심을 이기지 못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전해진다. 부인이나 다른 자녀들 역시 저놈과는 완전히 연 끊었다.

(3) 제일 최근이면서 최연소 민간인 사형수는 1990년생 장 재진이다. 대구에서 여친 집에 쳐들어가서 여친 부모를 다 죽여 버리고, 여친을 어머니 시체를 보여주며 위협해서 태연히 성폭행한 미친놈이다. 2014년에 있었던 일인데 기억하시는지?
여친은 집에 갇혀 있다가 4층 집 베란다에서 뛰어내려서 간신히 탈출해서 경찰에 신고했다. 중상에 트라우마는 평생 갈 거고.. 그때 군대 가혹행위와 총기 난사뿐만 아니라 민간에서 저런 일도 있었다.

저 X끼는 해병대 복무 시절에도 후임 가혹행위 때문에 영창 수준이 아니라 징역 집행유예를 받았을 정도였다. 여친과 사귈 때는 조금만 마음에 안 들면 수시로 따귀를 때리고 손찌검을 일삼았다. 저런 놈이 어떻게 여친을 사귀기는 했을까?
이 포악한 성격 때문에 여친의 부모까지 나서서 항의를 할 정도였다. 그래도 남자놈의 부모는 개념이 있어서 즉각 사죄를 하고 아들을 크게 나무라고 대학교를 강제로 휴학시켰는데.. 이에 앙심을 품고 저 새끼가 보복을 한 것이었다.

오죽했으면 법무부에서 무기징역이 아니라 오 종근 다음으로 2010년대에 딱 한 번 이놈한테 사형을 때렸다. 이게 우리나라에서 마지막으로 내려진 민간인 대상 사형 선고이다.
김 길태도 무기징역, 울산 2자매 살인 이 악귀도 무기징역인데 쟤는 해도 해도 너무 답이 없는 인성파탄자였기 때문에 사형이 때려진 것이다. 뭐, 집행은 안 하니 별 의미 없지만..

(4) 참고로 나이로만 최연소 사형수는 총기 난사 사건을 일으킨 1992년생 ‘군인’ 2명이다. 민간인이 아님.
그리고 군인 사형수의 최고참은 2005년 530GP 사건의 주범인 김 동민이다.
영어 단어 life는 생물학적인 생명이라는 뜻도 있고, 좀 인문학적인 인생 삶이라는 뜻도 있다.
무기징역 내지 종신형은 인생을 몽땅 앗아가는 형벌이고, 사형은 생명을 앗아가는 형벌이라는 차이가 있다. 둘 다 life를 앗아가는구만.

내 지론은 간단하다.

  • 사형 제도를 없앨 게 아니라 흉악 범죄를 없애야 한다.
  • 강간· 간음을 은폐하려고 아예 살인을 저지르는 일이 없어야 한다.
  • 음주운전 사고를 은폐하려고 아예 뺑소니를 저지르는 일이 절대 없어야 한다!!!

그리고.. 출연 금지(= 지상파 TV 출연권 박탈)라든가 SNS 계정 삭제는 뭔가 간접적인 명예형이다. 남에게 영향을 끼치는 공인으로 살고 그걸로 수익을 얻는 걸 금지하는 건데.. 내 개인적으로는 성 범죄· 흉악 범죄자뿐만 아니라 악질 종북주의 빨갱이들한테도 적용해야 하지 않나 싶다.

Posted by 사무엘

2023/11/11 08:35 2023/11/11 08:35
Response
No Trackback , No Comment
RSS :
http://moogi.new21.org/tc/rss/response/2229

Trackback URL : http://moogi.new21.org/tc/trackback/2229

Leave a comment
« Previous : 1 : ... 59 : 60 : 61 : 62 : 63 : 64 : 65 : 66 : 67 : ... 2142 : Next »

블로그 이미지

그런즉 이제 애호박, 단호박, 늙은호박 이 셋은 항상 있으나, 그 중에 제일은 늙은호박이니라.

- 사무엘

Archives

Authors

  1. 사무엘

Calendar

«   2024/04   »
  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        

Site Stats

Total hits:
2682471
Today:
826
Yesterday:
1606